본문 바로가기
게임

픽셀나이트 등급표 / 픽셀나이트 사전예약쿠폰 (2020년 6월 25일 기준)

by 티꾸꾸 2020. 6. 25.
728x90
반응형

예전에 '크루세이드 퀘스트'라는 게임을 참 재밌게 했었는데요

크루세이드 퀘스트와 비슷한 도트 그래픽 형식으로 구성된

픽셀풍 방치형 RPG '픽셀나이트' 게임이 6월 8일 출시되었습니다.

(출시된 지 2주 조금 넘은 따끈따끈한 게임이네요)

 

최근 들어서는 방치형 RPG 형식의 게임이 많이 출시되는 것 같네요

아무래도 바쁜 직장인 분들에게는 방치형 RPG가

업무 중에도 캐릭터들이 성장한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요소로 꼽히는 것 같아요

 

오늘의 포스팅 주제는

1. 픽셀 나이트 등급표

2. 픽셀 나이트 사전예약 쿠폰

에 대해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고GO씽~!



픽셀나이트 등급표 ( 6월 25일 기준 ) 


픽셀나이트 캐릭터 정보 ( 없는 캐릭들도 많네요 )

 

 

SS티어 - 고로아트(전사) , 밀러(기사), 헤슬라(마법사), 묘(복사)

S티어 - 글로리아(기사), 중폭(기사), 아만다(마법사), 경(복사)

A티어 - 야렌(전사), 아롤라(복사), 진영(궁수)

 

 

SS티어인 밀러와 묘는 한정 패키지 캐릭터라서 과금을 많이 하셔야 합니다 ㅠㅠ

고로아트의 확정 CC기는 스토리에서 꼭 필요한 기술 (A티어 야렌도 보유)

헤슬라는 마법사임에도 아군 전체 힐 스킬이 준수합니다.

무과금러 기준 리세마라는 고로아트, 헤슬라를 추천드리고 싶네요


 

픽셀나이트 게임 내에서

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은

사전예약 신청 시 문자로 날아온

2가지 쿠폰만 존재하는 것 같네요

추가로 뿌리는 쿠폰번호가 있으면 업데이트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