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게임

일곱개의 대죄 등급표 ( 2020년 6월 22일자 갱신 ) 일본 사이트 등급표 칠대죄

by 티꾸꾸 2020. 6. 22.
728x90
반응형

최근 1주년 전/후반전 이벤트로 일곱 개의 대죄에 많은 신규/복귀 유저분들이 유입되었는데요

페스티벌 캐릭터 출시 ( 여신 엘리자베스,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 )로 인한 900 다이아 뽑기

많은 유저들이 피눈물을 흘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. 

(저는 900 천장으로 로멜 하나 건졌네요 후... )

2020년 6월 22일에 갱신된 일본 사이트의 일곱 개의 대죄 캐릭터 등급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~!

 



칠대죄 캐릭터 종합 랭킹 등급표


 

6월 11일 자 업데이트로 추가된 십계 드롤이 SS등급에 포함되어있네요

일본 사이트 등급표라 한국 등급표랑은 차이가 있는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

( 본인은 드롤없찐 ㅠㅠ )

페스티벌 캐릭터인 여신 엘리자베스와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가 당분간은

SS등급의 위치를 굳건하게 지킬 것 같네요

 ( 코인 멀린, 코인 고서, 나태킹 만세 )

일본 등급표 사이트에는 오랫동안 코글록이 SS등급에 등재되어있네요  

붉은 마신 섬멸전 딜러로서 굳건한 자리를 지키고 있는

헌터 슬레이더가 A+ 등급에 위치해 있네요

B, C , D 등급 캐릭터들은

상향 좀 해야 될 것 같습니다. 

하하하;;;
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